CLARISONIC® 품질 보증 서비스

CLARISONIC의 정상적인 제품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제품의 결함에 대해 품질 보증에 대한 안내입니다.


보증범위


  • 보증 기간 동안 Clarisonic은 정상적인 제품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제품의 결함에 대해 품질을 보증합니다.
  • 본 품질 보증이 적용되는 제품 결함이 발생한 경우, Clarisonic 은 그에 상응하는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본 품질 보증에 따른 Clarisonic 의 모든 책임은 오직 제품 교환을 통하여 이루어집니다.
  • 본 품질보증은 구두 또는 서면 기타 어떠한 다른 형태의 보증에 우선합니다

보증 서비스를 받는 법


당사 웹 사이트(clarisonic.co.kr/customerservice), 현지에서 구매하신 공식 판매처, 또는 고객 지원실 (080-835-0095)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한 사항


  • 본 품질 보증은 다음의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 ▶ Clarisonic 제품의 최초 사용자

    ▶ 보증 기간 이내

    ▶ Clarisonic 에서 생산된 정품 및 공식 판매처에서 판매한 제품

  • 본 품질 보증에 따른 서비스를 받으려면 Clarisonic에 구입 증빙자료(영수증 등)의 원본을 제시해야 합니다.
  • 정상적인 사용에 해당하지 않는 방식으로 제품을 사용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수리를 한 경우, 잘못된 제품 사용으로 인해 상해 또는 재산상의 손해가 발생된 경우,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 및 손상의 경우, 제품의 낙하, 충격 등 외부요인에 의한 고장 및 손상의 경우에는 본 품질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품질 보증 제한


해당 법률에 규정된 내용을 제외하고, Clarisonic은 전기 관련 문제로 인한 것이든 그 외의 경우이든 간에 제품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특별, 간접, 우발적 또는 결과적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정의


  • “정상적인 사용”은 일반적인 소비자가 제품에 포함된 사용설명서에 따라 정상적인 가정 환경에서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이 제품을 전압 변환기와 함께 사용하는 것은 제외됩니다.
  • “제품”은 Mia, Mia 1, Mia 2, Mia 3, Aria, Pedi, Smart Profile, Smart Profile Uplift, Alpha Fit or Mia Fit 을 의미합니다.
  • “보증 기간”은 구입 증빙자료의 원본에 표시된 제품 구입일로부터 2년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