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문의

클라리소닉 고객님이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의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라리소닉 제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클라리소닉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클라리소닉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클라리소닉 공식 온라인 몰 (www.clarisonic.co.kr), 그 외 8개 온라인 몰에서 판매 중입니다. 아래의 공식 판매처에서 판매중인 클라리소닉 제품은 모두 정품이므로 안심하시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전국 백화점 매장 : 가까운 클라리소닉 매장 위치는 여기를 클릭하여 매장 찾기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SSG.COM, H몰, AK몰, 엘롯데, GS샵, 카카오 선물하기

주문을 변경하거나 교환/반품하고 싶어요.


  • 반품 및 교환 기간
  • 반품 및 교환은 결제완료 후 15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제공받은 상품이 주문제품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3개월 이내에 가능합니다.

  • 반품 및 교환 불가 사유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또는 교환 요청이 결제완료 후 30일이 경과한 경우, 상품이 훼손되거나 포장개봉 또는 제품의 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제품 인도 시에 포함되어 있던 사은품이나 샘플이 누락된 경우 및 계절상품, 유효기간 경과 등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반품 및 교환 배송비
  • 단순 변심 또는 취소인 경우에는 주문배송비와 반품배송비를 고객이 모두 부담해야 하며, 상품불량 또는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교환/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무료입니다.

  • 교환 안내
  • 변심에 의한 교환인 경우 동일 제품의 옵션 교환만 가능하며, 타 제품으로의 교환이나 일부 교환은 전체주문의 결제 취소 후 재주문만 가능합니다.

  • 환불 기간
  • 반품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하고 반품사유와 반품 배송비가 확인되면 주문하신 결제 수단대로 환불 처리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는 카드사 또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처리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기타
  • 위의 반품 및 교환에 대한 사항은 관련 법령이 판매자가 제시한 조건보다 우선합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나 제품 하자/파손 등의 이유로 반품을 원하신다면, 클라리소닉 고객지원실 (080-835-0095)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추후 주문 즉시 주문을 취소할 수 있도록 현재 페이지를 추가 중입니다.
    해당 페이지가 준비되기 전까지는 주문을 취소 하시려면 고객 지원실 전화(080-835-0095)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제배송도 가능한가요?


    클라리소닉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현재 접속하신 사이트는 클라리소닉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로 해외 주문 및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클라리소닉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전 세계에서 온라인 몰을 운영하고 있으나 고객님께서 거주하고 계신 국가 내에서의 구매 및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클라리소닉은 현재 한국, 중국, 호주, 일본, 대만, 미국, 캐나다, 프랑스, 영국, 독일, 이태리에서 온라인 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한 다음, "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하세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임시 비밀번호를 고객님의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보안을 위해 로그인 하신 후, 임시 비밀번호를 다른 비밀번호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았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하시거나 또는 고객 지원실, 전화 080-835-0095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공휴일 휴무)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단종제품을 다시 구매할 수 있나요?


    사용하시던 제품을 더 이상 구매하실 수 없게 되어 죄송합니다. 단종된 제품을 대체할 수 있는 클라리소닉의 다른 제품들을 확인해 보세요. 보다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면 홈페이지 >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하시거나 클라리소닉 매장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클라리소닉은 고객님의 의견에 항상 귀기울이며, 고객님께서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문의하실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았다면 고객 지원실, 전화 080-835-0095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공휴일 휴무)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가까운 클라리소닉 매장 위치는 여기를 클릭하여 매장 찾기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 거주 지역의 우편번호를 입력하시면 가까운 백화점 클라리소닉 매장의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라리소닉은 고객님의 변함 없는 성원에 감사 드리며, 정성을 다한 서비스로 보답 하겠습니다. 

    비공식 제품이란 무엇이고 안전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비공식 제품이란 "비공식" 판매처에서 구입한 제품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모든 클라리소닉 정품은 클라리소닉의 공식 제휴 업체를 통해서만 판매됩니다.
    공식 판매처 이외의 경로를 통해 취득한 클라리소닉 제품은 "비공식 제품"으로 간주됩니다.
    비공식 제품은 포뮬라의 위조 및 변조 가능성이 있고 포뮬라가 오래되거나 기한이 지난 제품일 수 있으므로, 사용하기에 안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클라리소닉의 공식 제휴 업체가 아닌 다른 아울렛에서 클라리소닉 제품을 구매한 경우, 클라리소닉은 해당 제품에 대해 정품 여부 및 검증된 성능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기타 문의

    이 페이지에서는 클라리소닉의 기업 운영 및 제안, 홍보, 기부 등 일반 주제에 관련된 내용을 소개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홈페이지 이메일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의견 & 제안


    클라리소닉 은 고객님의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에 감사 드리며, 클라리소닉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한 고객님의 모든 의견과 제안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시는 의견과 새로운 제안을 통해 클라리소닉 은 브랜드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이해하고 보다 나은 개선점을 찾아 더 좋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클라리소닉 에 대한 의견이나 제안이 있으시면 홈페이지 이메일문의를 통해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귀중한 시간과 도움에 감사 드립니다.

    홍보


    홍보와 관련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7 (삼성동) 아셈타워 32 층 클라리소닉  홍보팀

    기술적인 문제


    클라리소닉 공식 온라인 몰 이용 중 페이지 에러 등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고객 지원실 (전화 080-835-0095. 평일 09~00~18:00) 로 연락 주시거나 홈페이지 이메일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