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교환/반품 정책

클라리소닉은 고객님의 온라인 주문을 빠르고 안전하게 처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클라리소닉의 배송, 교환, 반품 정책을 확인해 보세요.


클라리소닉은 주로 어떤 택배사를 이용하고 있나요?


클라리소닉은 "로젠 택배"로 고객님의 제품을 배송해 드립니다.

배송 정책에 대해 알고 싶어요.


클라리소닉 사이트 회원의 경우 모든 주문 및 비회원 고객의 5만원 이상 주문에 한해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할인 혜택이 적용된 최종 결제 금액 기준)

배송비

무료

회원 주문 (마일리지 제품 포함), 비회원 5만원 이상 주문,

2,500원

비회원 5만원 미만 구매

5,000원

도서산간 거주 비회원 5만원 미만 구매

지역 별, 배송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 상세 내역

기본 배송

반품

제주도

도서산간

주문 처리 시간

주문 접수 후 대부분 익일 출고됩니다. (공휴일 제외, 금~일 접수건은 월요일 순차 처리)
모든 주문 내역이 처리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약 1~3일 정도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배송업체

배송시간
(영업일 기준)

1 ~ 3일

2 ~ 4일

4 ~ 6일

4 ~ 7일

총 배송시간*
(영업일 기준)

최대 4일

최대 5일

최대 7일

최대 8일

배송에 대해 자세히 확인하고 싶어요.


주문/배송 상태 조회를 원하실 경우, 배송확인 이메일에 제공된 송장번호로 진행 상태를 확인하시거나 홈페이지 “주문/배송 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클라리소닉 공식 온라인 몰 고객 지원실 (전화 080-835-0095, 월~금 9:00~18:00) 로 연락하시거나 이메일 문의를 통해 문의하시면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반품 및 교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반품 및 교환을 원하는 경우 고객지원실 (080-835-0095)로 연락하시어, 반품 및 교환 접수하시면 로젠 택배 기사님이 고객님의 제품을 픽업하러 방문하겠습니다.
(로젠 택배 기사님께서 픽업 날짜, 시간 및 장소 확인을 위해 고객님께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환불 계좌로 반품비를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확인 후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클라리소닉 고객지원실(080-835-0095) 로 연락 후 교환/반품 접수를 합니다.

클라리소닉 고객지원실에서 고객의 구입내역 (주문번호) 확인 후 로젠 택배로 반품 픽업 접수를 합니다

택배 기사님과 픽업 시간, 장소를 정한 후, 주문확인서를 동봉한 제품을 택배기사님께 전달합니다

지정된 계좌로 반품비 (경우에 따라 배송비 포함)를 입금합니다. 고객 지원실에서 입금여부를 확인합니다.
(계좌:씨티은행 1660935292803)

제품 검수와 제품 구성물을 확인 후 환불 처리 또는 교환 요청 제품을 고객님께 배송합니다.

회원/비회원의 반품비 정책에 대해 알고 싶어요.


회원과 비회원의 단순 변심 또는 취소로 반송할 경우에는 반품비 2,500원 (도서 산간 지역 5,000원)을 고객이 부담하셔야 하며,
지정된 계좌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회원/비회원, 주문 취소 후 금액에 따라 배송비 및 반품비를 모두 지불해야 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하기 테이블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 불량 또는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교환/반품을 하시는 경우, 배송비 및 반품비는 무료입니다.


회원

반품비

무료

배송 전 주문 취소

제품불량으로 인한 반품, 교환

5,000원

회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전체 주문 취소 및 수취 거절 (*배송비 부과)

10,000원

도서산간 거주 회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전체 주문 취소 및 수취 거절 (배송비 부과)


비회원

반품비

무료

배송 전 주문 취소

제품불량으로 인한 반품, 교환

2,500원

5만원 미만 구매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전체/부분 주문 취소 및 수취 거절

단순 변심으로 인한 부분 취소 후 금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5,000원

5만원 이상 구매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주문 전체 취소 및 수취 거절 (배송비 부과)

5만원 이상 구매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주문 부분 취소 후 금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

(배송비 부과)

도서산간 거주, 5만원 미만 구매 후 단순변심으로 인한 주문 취소 및 수취 거절

도서산간 거주, 단순 변심으로 인한 주문 부분 취소 후 금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10,000원

도서산간 거주, 5만원 이상 구매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주문 전체 취소 및 수취 거절

(배송비 부과)

도서산간 거주, 5만원 이상 구매 후 단순 변심으로 주문 부분 취소 후 금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 (배송비 부과)

(* 배송비 부과 : 제품 주문 시 배송비 지불 대상이 아니었으나, 반품 사유 및 반품 후의 총 주문금액에 따라 배송비를 부과하게 된 경우)

반품 및 교환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 및 교환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단, 받은 상품이 주문 제품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는 3개월 이내에 가능합니다.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한 경우가 있나요?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또는 교환 요청이 결제 완료 후 15일이 지난 경우
-상품이 훼손되거나 포장개봉 또는 제품의 사용으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제품 인도 시에 포함되어 있던 사은품이나 샘플이 누락된 경우
-시간이 지나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한정판매 제품, 제품 사용기한의 경과 등)
-특별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 제품의 경우

환불기간에 대해 알고 싶어요.


반품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하고 반품 사유와 반품비가 확인되면 주문하신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처리 기간은 최대 2주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 신용카드의 경우는 카드사 또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처리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문/배송 불편 신고를 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주문하신 제품이 누락되었거나 하자 및 파손 등이 있을 경우, 이메일 문의를 통해 문의하시거나,
클라리소닉 공식 온라인 몰 고객 지원실 (전화 080-835-0095, 월~금 9:00~18:0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더욱 신속한 도움을 위해 주문번호를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해소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국제배송도 가능한가요?


클라리소닉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현재 접속하신 사이트는 클라리소닉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로 해외 주문 및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클라리소닉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전 세계에서 온라인 몰을 운영하고 있으나 고객님께서 거주하고 계신 국가 내에서의 구매 및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클라리소닉은 현재 한국, 중국, 호주, 일본, 대만, 미국, 캐나다, 프랑스, 영국, 독일, 이태리에서 온라인 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사용으로 인한 트러블에 대해 교환 및 환불이 되나요?


제품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피부 트러블로 인한 교환, 반품 및 환불은 의사 소견서를 반드시 첨부하여야 합니다.
클라리소닉 공식 온라인 몰(www.clarisonic.co.kr)에서 구입한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 (백화점 클라리소닉매장) 에서 반품하실 수 없습니다.
클라리소닉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손님께서는 택배로 제품을 반송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하실 때에는 구입 증빙자료의 원본과 샘플 및 사은품을 반드시 제품과 함께 반송해 주십시오(주문 확인서, 본보기 등 제품의 부속품 등).
위의 반품 및 교환에 대한 사항은 관련 법령이 판매자가 제시한 조건보다 우선합니다.
그 외 다른 매장에서 구매하신 클라리소닉 제품은 같은 구매처로만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